4월24일(목, 11시), 브라질한인회(회장 김범진)가 지난 1월 정기총회에 이어 이번 정기총회도 정족수 미달로 총회를 열지 못했다.

K-SQUARE루프탑(대표 제갈영철)에서 두번째 모집인 11시30분에 62명의 인원에 그쳤다.

이번 참여를 위해 대한노인회브라질지회(회장 조복자)에서는 점심 도시락을 준비하며 홍보에 나섰지만 무산 되었다.

By 탑뉴스

탑뉴스는 (사)재외미디어연합 남미지부입니다. 연합언론 프롬티비

답글 남기기

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.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.